top_scroll
down_scroll
close
은행정보

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뷰애드, 대표 브랜드 '베로니스', 필리핀 'HENRY LIM AWARD' 수상

작성자 뷰애드(ip:)

작성일 20.02.11

조회 34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뷰애드, 대표 브랜드 '베로니스', 필리핀 'HENRY LIM AWARD' 수상


민다나오 지역 최대 리테일그룹 NCCC그룹 선정 '수입 브랜드 부문' 영예

김민석 기자 mkkim@cosinkorea.com

등록 2020.02.07 17:11:32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뷰애드 대표 브랜드 '베로니스'(BARONESS)가 필리핀 민다나오 지역 최고의 리테일그룹인 NCCC 그룹은 선정하는 수입제품 부문에서 'HENRY LIM AWARD'를 수상했다.

 

지난 1월 31일 필리핀 민다나오 지역 최고의 리테일그룹인 NCCC 그룹은 필리핀 민다나오 지역 최대 도시인 다바오시에 있는 다바오 컨벤션 앤 트레이드 센터(Davao Convention and Trade Center)에서 브랜드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 시상식은 매년 전년도에 뛰어난 성과를 낸 브랜드와 비즈니스 파트너를 초청해 개최하는 행사로 뷰애드 대표 브랜드 '베로니스'를 필리핀에 독점 공급하는 브로스냅(BROSNEP) 고정석 대표가 수입제품 부문에서 'HENRY LIM AWARD'를 수상했다.

 

필리핀 NCCC 그룹의 창업주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HENRY LIM AWARD'는 이날 수입브랜드 부문에서 '불닭볶음면'과 '신라면'으로 좋은 성과를 낸 농심과 마스크팩과 수딩젤로 민다나오 지역에 K-뷰티 시장을 개척한 '베로니스'가 수상의 영예를 받았다.

 

유니레버, 네슬레 등 굴지의 글로벌 기업들이 참석한 자리에서 한국 화장품 브랜드 중 유일하게 수상된 '베로니스'는 현재 마스크팩과 수딩젤이 필리핀 전역의 슈퍼마켓과 백화점에 유통되고 있다. 또 필리핀의 권위 있는 뷰티 온라인 유통사인 '뷰티 마닐라'에서도 베스트 파트너로 선정되어 대만, 태국, 일본 브랜드들과 경쟁하며 지속적으로 시장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

 

'베로니스'의 필리핀 독점 유통사인 브로스냅은 지난 2012년 CNA(팬시점) 필리핀지사를 오픈한 것을 시작으로 최초로 한국 캐릭터 양말을 필리핀 마켓에 소개해 캐릭터 양말 시장을 형성시키는 등 한국의 중소 브랜드를 현지에 맞게 커스터 마이징과 브랜딩해 주목을 받고 있다. 필리핀 주요 유통채널에 한국 제품을 유통하고 있는 브로스냅은 그동안 필리핀에서  한국 브랜드인 베로니스와 KISS 양말, GNB 가방 등을 히트시켰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 비밀번호 :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