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뷰애드 브로스넵 계약 체결
작성자 뷰애드 (ip:)
  • 작성일 2017-11-27 12:22: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5
평점 0점

TO MAKE PHILIPPINES BEAUTIFUL

  • 뷰애드 1 1팩 캠페인으로 필리핀 시장 공략

 

2017 8 17, 뷰애드는 필리핀 현지 브로스넵(Brosnep)사와 자사 브랜드인 베로니스(Baroness) 마스크 시트 및 관련 제품에 대한 연 50만불 수출을 포함한 필리핀 독점 공급 및 판매 계약을 체결하였다.

필리핀 파트너사인 브로스넵은 필리핀에서 CNA (cnaphils.com.ph) 라는 브랜드로 수도 마닐라 주요 도심 및 몰에 10개의 한국산 액세서리 및 화장품 매장을 운영하며 현지 백화점과 대형 리테일 기업에도 한국산 뷰티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

필리핀은 인구가 1억명 이상으로 청년층의 비중이 높고 소비성향이 강해 최근 리테일 시장의 확대가 급속도로 이루어지고 있다. 또한 최근 몇 년간 6% 이상의 경제 성장률을 꾸준하게 유지하고 있고, 특히 사드의 영향으로 중국 시장에서 화장품을 포함한 한류 제품의 수요가 줄어드는 상황에서 그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는 동남아의 주요 시장 중 하나이다.

 

뷰애드와의 ‘1 1캠페인 체결에 대해 브로스넵의 고정석 대표는 다음과 같이 의의를 설명한다.

“Kpop의 인기에서 비롯한 한류가 K-drama에 대한 열풍으로 이어지고 한국 음식과 상품의 유행 및 전파로 결실을 맺고 있습니다. 이제는 한 때의 유행이 아닌 문화의 한 부분으로 어떻게 자리매김하여 선순환 구조를 만드느냐를 돕고 고민해야 할 때입니다. 현재 필리핀 리테일 시장에서 한국 제품은 가장 중요한 트렌드이고, 그 중 한국산 화장품은 시장의 판도를 바꾸는 게임 체인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분위기에서 한국 뷰티 제품 유통사인 브로스넵이 마스크팩 전문회사인 뷰애드와 함께 필리핀을 아름답게’ (To Make Philippines Beautiful) 라는 캐치프레이드를 걸고 ‘1 1캠페인으로 필리핀 시장을 적극 공략하는 것은 매우 시의 적절하다 하겠습니다.”




- 브로스넵이 마닐라에 운영 중인 CNA 매장의 전경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Back to 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