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뷰애드, 자체 향수 브랜드 ‘럭스 트리’ 출시 - 코스인코스
작성자 뷰애드 (ip:)
  • 작성일 2017-05-24 17:21:5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46
평점 0점
뷰애드, 자체 향수 브랜드 ‘럭스 트리’ 출시
남성·여성용 8종 국산 향수 수요 적극 반영 주목
홍성인 기자 hsi0404@cosinkorea
기사 입력 2017-05-19 19:31
.


[코스인코리아닷컴 홍성인 기자] 그동안 수입 향수를 전문으로 유통하던 뷰애드(대표 강성익)가 국내에서 생산된 자체 브랜드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뷰애드는 5월 18일 자체 브랜드 향수인 ‘럭스 트리(LUXE TREE)’ 8종을 발매하고 남성과 여성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기 시작했다.

그동안 뷰애드는 프리미엄 브랜드인 살바드로 달리, 매스마켓 브랜드인 장아떼와 중고가 라인 SPPC 등 다양한 향수를 수입해 다양한 채널로 유통시켜 왔다.

이러한 유통경험과 시장조사를 통해 판매원과 영업사원, 대리점 등 영업담당들은 물론 실제 소비자로부터 합리적인 가격의 국산 향수의 발매에 대한 요구와 수요가 상당부분 존재함을 확인하고 럭스 트리라는 브랜드로 여성 4종, 남성 4종을 발매했다.

남성용 4종은 Lasting one, Gentle voice, Laundry air, Blue touch의 4종으로 젊음의 자유분방함, 젠틀한 남성의 이미지, 갓 세탁한 느낌의 깨끗하고 상쾌한 향, 도시 남성의 세련됨 등을 각각의 향수에 상징성 있게 담아냈다.

또 여성용은 Marry muse, Mademoiselle, Airy blue, Daisy bloom 등 네 종류의 상품을 내놓았으며 향수 입문자에게도 적당한 자스민의 로맨틱한 향, 요조숙녀의 기품 있는 향, 청량하고 맑은 깨끗한 향, 부드럽고 달콤한 여성스러운 플로랄 향 등을 담았다.

현재 뷰애드는 팬시점인 아트박스와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의 전국 200여개 점포에 자사 수입향수들을 모아 단독카운터로 입점해 오프라인 매장 매출을 꾸준히 향상시키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또 온라인상에서도 여러 가지 신개념 채널을 개발해 매출 신장에 노력해 왔다.

여기에 자체 브랜드로 국내에서 생산한 럭스 트리 향수라인까지 합리적인 가격대로 공급해 국내 향수 시장 점유율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출처 : goo.gl/JRZ1Cv


Copyright © COSINKOREA.COM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Back to 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마그크팩,동물마스크,화이트닝,기초화장품,화장품,향수,SPPC,장아떼,장두페,럭스트리,폴로향수,퍼프리,퓨오렐라.베로니스,OEM,OD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