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뷰애드, 스킨케어까지 영역 확대 - 코스모닝
작성자 뷰애드 (ip:)
  • 작성일 2016-12-05 10:07: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67
평점 0점

뷰애드, 스킨케어까지 영역 확대


홍콩 전시회 성공 발판…시설 확장·잇딴 신제품 발매

뷰애드가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의 성공적인 참가성과를 바탕으로 신제품 개발 등을 통한 시장 지배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은 이번 전시회 뷰애드 부스 전경.
뷰애드가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의 성공적인 참가성과를 바탕으로 신제품 개발 등을 통한 시장 지배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은 이번 전시회 뷰애드 부스 전경.

주식회사 뷰애드(대표 강성익· http://www.beauadd.com)가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 2016에 참가, 사흘 간의 공식 일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2000년 설립한 뷰애드는 이후 15년 여간 코티 에어스펀 파우더, 레브론 메이크업 등 굴지의 다국적 화장품 브랜드를 포함해 ‘장 아떼’ 등 유수의

향수 브랜드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을 통해 내실과 성장가도를 다져왔다.


지난 2011년에는 자체 생산시설을 확보하고 독자 브랜드 베로니스를 론칭, 마스크 팩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생산에 들어가 빠른 속도로 본 궤도에 올라섰다.

특히 시장포화에 대한 우려가 없지 않았던 마스크 팩 생산은 철저한 시장조사와 상품기획, 품질력 확보 등을 통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15종에 이르는 베로니스 마스크 팩 라인은 세련된 디자인과 합리적 가격, 뛰어난 품질로 바이어들의 높은 호응을 얻으면서 미주를 비롯, 동남아, 유럽 등에 수출하고 있다.


올해 초 공장을 일산으로 확장·이전한 뷰애드는 마스크 팩 뿐만 아니라 스킨케어까지 생산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춤으로써 전문 화장품 기업으로서의 도약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뷰애드의 이번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 참가는 세 번째. 앞선 두 번의 참가에 이어 올해에도 당초 목표치를 웃도는 수출상담과 계약을 달성하는 등의 성과를 거두었다.


특히 올해에는 마스크 팩에 역점을 두고 홍보·상담했던 기존 패턴을 탈피, 퍼프리 화이트밀키, 레볼루션 등 스킨케어까지 영역을 확대함으로써 성공적인 상담과 계약을 이끌어냈다.


한편 뷰애드는 연내 신개념 3D 형상 파우치, 바이오 내추럴 원단의 프리미엄급 고가 팩, 손 팩, 발 팩 등 10여가지의 새로운 콘셉트를 바탕으로 한 신제품을 연이어

발매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스킨케어, 마스크 팩 부문에서의 시장지배력을 확대해 나간다는 청사진을 마련해 놓고 있다.


출처 : goo.gl/OTouaq


< 저작권자 © 코스모닝 (www.cosmori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Back to 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마그크팩,동물마스크,화이트닝,기초화장품,화장품,향수,SPPC,장아떼,장두페,럭스트리,폴로향수,퍼프리,퓨오렐라.베로니스,OEM,ODM